· 회원가입 · 로그인 · 로그아웃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최종업데이트일

2024년 06월 13일(목요일)

 

    
   
경제
군산중앙신협 나운본점, 임시사업장 이전 업무 개시
나운사거리 오픈박스 옆 위치, 본점 신축 사무소 내년 초 완공 예정
 
한정근 기자 / 2024-05-10 17:44:02     



군산중앙신협 나운본점이 지난 7일부터 본점 사무소 신축공사 관계로 임시사업장 운영에 돌입했다.

군산중앙신협 나운본점 임시사업장 위치는 군산시 공단대로 460(나운동, 만금빌딩 1층)으로, 나운사거리 소룡동 방면 우측 오픈박스 옆에 위치해 있다.

현재 임시사업장은 입출금, 대출, 공제 등 기존 금융업무를 고객들의 불편이 없도록 원활하게 처리하고 있다.

단, 365 자동화기기코너의 경우 평일 오전 9시~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목요일은 오전 9시~오후 7시까지 야간창구 이용이 가능하다.

이에 앞서 군산중앙신협은 지난 2월 제32회 정기총회 당시 나운본점 신축공사 사업안에 대해 의결했으며, 신축사무소는 빠르면 2025년 초에 완공될 예정이다.

서대근 이사장은 “더 나은 금융서비스 제공, 조합원 편의를 위한 신축사무소를 건립하는 만큼 조합원과 시민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군산중앙신협이 지역을 대표하는 서민 금융기관으로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중앙신협은 조합원 8천여 명, 자산 1,300억원의 서민 금융기관으로 예금, 대출, 공제를 비롯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CU공유마켓, 온(溫)세상나눔캠페인 등 사회공헌활동도 꾸준히 지속하는 등 귀감이 되고 있다.​ 


한정근 기자 (hjg20012002@hanmail.net)

- 저작권자 군산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회사소개독자위원회광고안내신문구독신청개인정보처리방침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