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로그아웃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최종업데이트일

2024년 07월 22일(월요일)

 

    
   
건강/스포츠
상일고 야구동문 일구회, 초·중 야구부 삼겹살 선물
여름철 체력 저하 예방·유소년 야구발전 기원
 
한정근 기자 / 2024-07-10 15:20:28     



역전의 명수 군산상일고등학교 야구 동문 출신 모임인 일구회(회장 여상범)’가 후배들을 위한 뜻깊은 행사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여상범 회장과 임원들은 관내 군산남초, 군산신풍초, 군산에이스BC(남중), 군산BC(군산중) 팀을 차례로 방문해 200만원 상당의 삼겹살을 전달했다.

이번 삼겹살 전달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선수들의 체력 저하 예방은 물론 선수부족으로 어려움에 처한 유소년 야구발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회원들이 십시일반 뜻을 모았다.

이승우 에이스BC 지도감독은 폭염과 장마로 선수들이 체력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일구회 회원들이 뜻깊은 선물을 전달해줘서 감사하다라며, “올 여름 하계훈련을 열심히 해 후반기에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여상범 일구회장은 군산은 역전의 명수 야구도시로서 지난해 상일고 대통령배 우승 등 멋진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다, “앞으로도 후배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야구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구회는 올해로 21년째 매년 2월 야구 꿈나무 육성, 발굴을 위해 일구회기 전국 초등학생 야구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한정근 기자 (hjg20012002@hanmail.net)

- 저작권자 군산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독자한마디 삭제 군산사람  2024-07-11 08:19:08
군산상고 야구 일구회 항상 꾸준히 군산야구 발전에 힘쓰시는 모습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더운날씨 고생하는 학생들을 위해 좋은일 하십니다. 항상 좋은 모습 보기 좋습니다.
 
 
 
 
 
 
 
 
 
 
  회사소개독자위원회광고안내신문구독신청개인정보처리방침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