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로그아웃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최종업데이트일

2024년 07월 22일(월요일)

 

    
   
사회
박한웅 대표, 선유도해수욕장 안전사고 예방 통 큰 선행 귀감
군산해병대전우회 안전요원 숙소 무상 제공, 지역사회 다양한 봉사활동 펼쳐
 
한정근 기자 / 2024-07-10 14:59:10     


박한웅 대표(왼쪽)가 손명엽 군산해병대전우회장에게 숙소를 지원키로 했다.


박한웅 해들목펜션(무녀도 소재)·(주)햇님토이 대표가 선유도 해수욕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관리 업무를 맡은 해병대 대원들에게 숙소를 무상 제공해 귀감이 되고 있다.

박 대표는 지난 8일부터 오는 8월 18일까지 40여 일간 선유도 해수욕장 안전관리 위탁업무를 맡은 (사)군산해병대전우회(회장 손명엽)에 펜션 2채(1000만원 상당)를 무상 제공키로 했다.

이번 무상 제공은 군산해병대전우회 대원들이 선유도 해수욕장 개장(7월 10일~8월 18일) 기간 30km에 달하는 거리를 출퇴근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안전사고 예방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숙소를 지원하게 됐다.

이에 따라 해병대 대원들은 왕복 1시간 이상 소요되는 원거리 출퇴근 불편 해소는 물론 편안하고 쾌적한 숙소를 제공받아 안전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게 됐다.

특히, 박 대표는 휴가 시즌에 따른 성수기임에도 수익을 포기하고 선유도 해수욕장 안전사고 예방이라는 공익목적을 위해 총 12채 중 2채를 군산해병대전우회에 제공했다.

이 외에도 박 대표는 평소 이웃돕기 성금·성품 기탁은 물론 로타리클럽 등 지역 봉사단체에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박한웅 대표는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선유도 해수욕장에 단 한 건의 불미스런 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본연의 업무에 헌신적인 안전관리 요원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손명엽 군산해병대전우회장은 “해병대원들을 위해 흔쾌히 숙소를 무상 제공해 준 박한웅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지난해에 이어 올 여름에도 선유도 해수욕장에서 단 한 건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관리에도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유도 해수욕장은 10일부터 8월 18일까지 40일 간 운영되며, 선유도 짚라인, 선유 8경, 갯벌체험, 어린이 해변놀이터, 비치 액티비티 체험공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한정근 기자 (hjg20012002@hanmail.net)

- 저작권자 군산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회사소개독자위원회광고안내신문구독신청개인정보처리방침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