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로그아웃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최종업데이트일

2024년 07월 23일(화요일)

 

    
   
아름다운 군산人
소룡동 지사협-소룡1℃ 동행기업 ‘국수로 전하는 사랑의 온기’
24일 ‘사랑愛 국수 나눔 행사’ 성료
 
한정근 기자 / 2024-05-24 15:03:42     



군산시 소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삼권)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4일 청사 앞에서 소룡1℃ 동행기업과 함께하는 ‘사랑愛 국수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원식 군산 부시장을 비롯해 소룡1℃ 프로젝트 8호 ~ 12호 동행기업, 복지대상자 및 관내 어르신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소룡동 주민자치위원, 새마을부녀회, 통장협의회 그리고 1호 동행기업 OCI 군산공장 천사봉사대로 구성된 8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홍이오 예술단 등 문화예술인의 재능기부를 통한 축하 무대가 더해져 더욱 풍성하게 치러졌다.

특히, 국수나눔행사 전 소룡1℃ 프로젝트 8호~12호 동행기업과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간 협약식 및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소룡1℃ 동행기업 협약식에 참석한 기업 관계자들은 “이번 협약식으로 정기기탁을 통해 관내 복지서비스 향상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소룡동과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기탁금으로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는데 힘써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정삼권 소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공위원장도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해주신 봉사자분들과 ㈜조은세상, 해강건설, 한일온열기, 유니드비티플러스 군산공장, 대흥씨씨유 5개 소룡1℃ 프로젝트 동행기업의 선행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신원식 부시장은 “지난해 짜장나눔행사에 이어 올해 국수나눔행사도 군산산업 발전의 중심인 관내 기업과 함께 축제의 장으로 확대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소룡1℃ 프로젝트와 함께 소룡동에서 시작한 나눔 문화 확산의 흐름이 군산시 전역에 이어지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 


한정근 기자 (hjg20012002@hanmail.net)

- 저작권자 군산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회사소개독자위원회광고안내신문구독신청개인정보처리방침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