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로그아웃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최종업데이트일

2024년 07월 23일(화요일)

 

    
   
건강/스포츠
(주)리턴 ‘알에스아미노’, 금석배 대회 공식음료 선정
선수들 근 성장·경기력 회복 도움, 식물성 원료로만 개발
 
한정근 기자 / 2024-06-12 16:59:38     


금석배 대회 공식음료인 (주)리턴 ‘알에스아미노’


(주)리턴(대표이사 고건희)이 개발한 스포츠음료 ‘알에스아미노’ 가 2024 금석배 전국 고등학생축구대회 공식음료로 선정됐다.

전북특별자치도 축구협회는 국내 신생 음료브랜드로 선수들의 근 성장과 경기력 회복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알에스아미노’를 공식음료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알에스아미노’는 EAAlpha 아미노산과 실내·외를 구분한 배합으로 전 종목 선수들을 타킷으로 개발된 스포츠 드링크이다.

특히, EAAlpha아미노산은 미국 FDA 승인 배합과 26건의 임상실험 논문, NASA가 프로젝트한 우주인 단백질 대체제로 알려져 있다.

국내 액상 음료로는 첫 개발, 출시돼 성장기 유소년 선수들도 부담없이 섭취 할 수 있도록 식물성 원료만 사용됐다.


고건희 리턴 대표

이처럼 고건희 대표가 스포츠 드링크 개발에 나선 것은 학창시설 축구선수 경력과 브라질 유학 경험을 살려 선수들에게 보다 나은 스포츠음료를 제공하고자 사업에 뛰어들었다.

고건희 리턴 대표이사는 “알에스아미노를 통해 금석배 축구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의 체력증진과 피로회복, 근 회복 개선이 기대된다”라며, “선수들과 관중들에게 진짜 건강한 스포츠 음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저 또한 전직 축구선수로서 부상을 예방하는 것이 선수생활을 연장하는 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유망 선수들이 배출돼 한구축구 미래가 밝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전국 금석배 고등학생 축구대회는 오는 14일까지 월명종합경기장을 비롯 4개 구장에서 개최되며, 공식음료 후원사 (주)리턴은 대회 기간 내 선수단 스포츠음료를 지원하고 있다.​ 


한정근 기자 (hjg20012002@hanmail.net)

- 저작권자 군산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회사소개독자위원회광고안내신문구독신청개인정보처리방침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