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로그아웃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최종업데이트일

2024년 07월 23일(화요일)

 

    
   
교육/문화
군산시립교향악단 ‘하우스 캔들 콘서트Ⅱ-캔들 시네마’ 무대
오는 20일 예술의전당 대공연장, 친숙한 영화음악 선보여
 
한정근 기자 / 2024-06-03 10:28:36     



군산시립교향악단은 오는 20일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하우스 캔들 콘서트 II-캔들 시네마’ 무대를 선보인다.

하우스 캔들 콘서트는 소규모 관객들이 연주자와 가장 가까운 무대 객석에 앉아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형식으로, 기존 콘서트와 달리 연주자와 함께 교감하며 생동감 있는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다.

이에 앞서 지난 2월에 열린 ‘하우스 캔들 콘서트 I-그대에게 주는 음악선물’은 티켓오픈과 동시에 매진이 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이번 콘서트는 캔들 조명의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이명근 지휘자의 재치있는 해설이 담긴 영화음악으로 관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라벤더의 연인들 OST>, <라라랜드 OST>, <천공의 성 라퓨타>, <알라딘 OST>, <꽃피는 봄이 오면 OST>, <오징어 게임 OST>, <레미제라블 메들리> 등 우리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음악들로 꾸며질 계획이다.

홍양숙 예술의전당관리과장은 “캔들 콘서트Ⅰ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정성 들여 준비한 이번 ‘캔들 시네마’ 공연에 많이 찾아와 주시고, 연주자와 가까이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며 전석 무료 공연으로, 예매는 오는 4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티켓링크에서 할 수 있으며, 예매한 티켓은 공연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공연장 로비에서 수령할 수 있다.

기타 공연 관련 궁금한 사항은 군산시립교향악단(063-454-5556)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정근 기자 (hjg20012002@hanmail.net)

- 저작권자 군산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회사소개독자위원회광고안내신문구독신청개인정보처리방침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