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로그아웃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최종업데이트일

2024년 07월 23일(화요일)

 

    
   
사회
“착한가격업소 다양한 할인 혜택 이용하자!”
시, 배달료 2천원 할인·군산사랑상품권 결제 시 5% 추가 할인
 
이정훈 기자 / 2024-06-20 10:33:37     


군산시는 고물가 속에서도 물가안정에 기여하고 있는 착한가격업소 활성화에 나선다.

시에 따르면 5월 말 현재 관내 착한가격업소는 총 36개 업소로, 매년 상·하반기마다 신규 업소 지정 및 기지정 업소 재지정 심사를 추진하고 있다.

시는 지정된 착한가격업소에 연 85만원 상당의 수요 맞춤형 인센티브를 지급하고,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매월 1회 ‘착한가격업소 이용의 날’도 운영중이다.

6월 초부터는 ‘착한가격업소 배달지원 사업’도 시행하고 있다. 이 사업은 배달앱에 가맹된 착한가격업소에서 서비스 이용 시 건당 배달료(방문포장 포함) 2천원을 즉시 할인해주고 있다.

특히, 소비자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의 민간 앱과 군산시 자체 공공배달앱인 배달의 명수까지 폭넓게 배달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군산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된 착한가격업소에서 군산사랑상품권 모바일 또는 카드로 결제하면 5%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는 카드사 연계 착한가격업소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착한가격업소마다 가입된 카드사 행사 기간 중 1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을 환급해주는 행사로 카드사별 행사 기간은 다소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행정안전부 착한가격업소 누리집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다양한 사업 혜택 홍보를 통한 착한가격업소 활성화로 업소 자긍심 고취 및 신규 착한가격업소 신청률 제고는 물론, 소비자 물가 부담 완화를 통한 소비 진작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정훈 기자 (iqtop@naver.com)

- 저작권자 군산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회사소개독자위원회광고안내신문구독신청개인정보처리방침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