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로그아웃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최종업데이트일

2024년 07월 24일(수요일)

 

    
   
사회
OCI(주) 군산공장 천사봉사대, 소룡동에 사랑의 물품 전달
평소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 귀감
 
이정훈 기자 / 2024-05-29 10:15:06     


 

OCI(주) 군산공장(공장장 표상희, 노조위원장 장육남)은 28일 소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삼권)에 미용티슈 500개를 기탁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기부된 미용티슈는 홀몸 어르신과 한부모 가정을 비롯하여 관내 저소득계층 5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표상희 OCI(주) 군산공장장은 “지역주민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여 이웃과 함께하는 OCI(주) 군산공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육남 OCI(주) 군산공장 노조위원장 역시 “가정의 달을 맞아 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물품을 준비했다”며,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여러 활동들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삼권 소룡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는 OCI(주) 군산공장과 노조를 비롯한 모든 직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소중한 마음을 담아 기부해주신 물품을 소외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OCI(주) 군산공장 천사봉사대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 백미, 김치 등의 물품을 꾸준히 기부하는 동시에 지난 24일 소룡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사랑愛 국수 나눔 행사에서 지역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참여해 훈훈함을 주고 있다.


이정훈 기자 (iqtop@naver.com)

- 저작권자 군산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회사소개독자위원회광고안내신문구독신청개인정보처리방침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