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로그아웃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최종업데이트일

2024년 06월 24일(월요일)

 

    
   
사회
군산의료원 우수 의료진 대거 영입해 전문성 강화...응급의학과 등 9개과
12명 영입, 지역민 전문적인 의료서비스 제공 최선
 
이정훈 기자 / 2024-05-10 09:17:50     



군산지역 거점 공공병원으로서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군산의료원이 의료대란에도 불구하고 의료진을 대거 영입하고 전문성 강화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군산의료원은 올 들어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지역주민에게 제공하기 위해 12명의 우수 의료진을 영입하고 의료서비스 제공을 강화하고 있다.

영입한 주요 진료과는 외과, 치과, 신경외과, 안과, 응급의학과, 소아청소년과, 정신건강의학과, 신경과, 마취통증의학과 등 9개 분야이다.

이 중 외과, 치과, 신경외과, 정신건강의학과는 정년 교수 의료진의 영입을 통해 전문 진료체계를 강화했다.

각 분야에 새로 합류한 의료진은 대학병원 근무와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환자에게 안전하고 더욱 전문성 높은 양질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응급센터도 전담 의료 인력의 적절성을 높이고 24시간 응급의료 진료 체계 강화를 위해 4명의 응급의학과 의료진이 새롭게 합류했다.

이에 따라 7명의 응급의료 전문가가 응급 의료 서비스의 효율성을 한층 높이고 전문적인 치료와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군산의료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군산의료원만의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의료진의 협업을 통한 특성화 전문클리닉을 활성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정훈 기자 (iqtop@naver.com)

- 저작권자 군산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독자한마디 삭제 군산사랑  2024-05-14 17:46:01
홍보좀많이해주세요. 의료원 환자 안받는줄압니다요
 
 
 
 
 
 
 
 
 
 
  회사소개독자위원회광고안내신문구독신청개인정보처리방침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