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로그아웃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최종업데이트일

2024년 06월 13일(목요일)

 

    
   
사회
[어버이날 미담모음] “어머님, 아버님 감사합니다!”
㈜더미들래, 서수면 지사협
 
한정근 기자 / 2024-05-08 09:45:51     



▲㈜더미들래

군산시 옥구읍 소재 떡 제조업체인 ㈜더미들래(대표 김옥래)는 지난 7일 어버이날을 맞아 경로당 및 지역어르신을 위한 건강 떡 34박스(250만원 상당)를 옥구읍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김옥래 대표는 흑임자 및 앙금떡으로 구성된 건강 떡 박스를 관내 34개 마을 경로당과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옥래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보다 편안하고 활기찬 노년을 보내시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이학천 옥구읍장은 “지역사회와 꾸준히 상생 협력해온 ㈜더미들래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르신들께 큰 선물이 됐다”며 “앞으로도 복지자원,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취약계층 맞춤형 지원에 힘써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미들래는 쌀을 직접 재배해 떡으로 가공 생산 및 판매하는 농업회사법인으로 2014년부터 현재까지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매년 자사 식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서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군산시 서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유청, 민간위원장 이주의)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관내 혼자 사시는 어르신을 찾아 카네이션과 함께 한우사골세트를 선물로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관내의 취약계층 지원과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꾸준히 앞서온 서수면 지사협이 진행한 사업으로 자녀들이 찾아오기 어렵거나 혼자 사시는 어르신 가구를 대상으로 사랑과 정성을 전달했다.

이주의 민간위원장은 “어버이날 우리 지역의 어르신들을 찾아 작은 정성을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우리 서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더 많은 복지 자원 발굴과 사업을 통해 관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이유청 서수면장은 “이번 지원이 관내 혼자사시는 어르신들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모두가 행복한 서수면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정근 기자 (hjg20012002@hanmail.net)

- 저작권자 군산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회사소개독자위원회광고안내신문구독신청개인정보처리방침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