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로그아웃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최종업데이트일

2024년 06월 13일(목요일)

 

    
   
사회
군산YMCA, 창립 78주년 기념 비전 선포
생명존중·환경위기 대응 등 5가지 실천 다짐
 
한정근 기자 / 2024-04-23 09:57:18     



군산YMCA(이사장 소성호)는 지난 20일 중동교회 세움관에서 78주년 창립기념 및 비전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일 시의장, 우원경 군산YWCA 회장, 시도의원, 임원,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창립기념 예배에서는 이철호 부이사장(창진교회)의 사회로 채금석 목사(금암교회)의 기도, 고영완 목사(늘사랑교회)의 설교, 청소년오케스트라 앙상블의 브릴란테의 특송 후 서정표 목사(중동교회)의 축도가 이어졌다.

이어진 2부는 장은희 이사의 사회로 비전선포와 YMCA소년소녀합창단의 축하공연, 이취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지역사회 참여를 위한 실천방안으로 생명존중, 환경위기 대응, 사회적 약자를 위한실천, 민주와 인권가치 실현, 한반도와 세계 평화를 위한 실천 등 5가지 실천방안에 대해 선포했다.

김관배 증경이사장은 “78년의 역사 속에서 수많은 회원과 이사 실무자들이 함께 동참하고 나아가 군산시민들과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주는 단체로서 자랑스럽고 그동안 수고한 손길에 그 노고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소성호 이사장은 “군산에 시민과 청소년들을 위한 사업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이를 위해 교회와 함께 본회가 앞장서서 살기 좋은 군산을 만들자”고 당부했다.​ 


한정근 기자 (hjg20012002@hanmail.net)

- 저작권자 군산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회사소개독자위원회광고안내신문구독신청개인정보처리방침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