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로그아웃 · 마이페이지 · 공지사항
최종업데이트일

2024년 02월 24일(토요일)

 

    
   
사회
“사랑의 김치 드시고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군산경찰서·청소년지도위원회·OCI, 청소년 유관기관·급식단체 전달
 
한정근 기자 / 2023-12-06 16:38:56     



군산경찰서(서장 박정환)와 군산경찰서 청소년지도위원회(회장 유복근), OCI(공장장 표상희)는 6일 군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군산경찰서·청소년지도위원회·OCI가 뜻을 모아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청소년 및 청소년급식 단체가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정성을 모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정환 군산경찰서장과 유복근 청소년지도위원회장, 심재엽 OCI 상무를 비롯해 여성청소년계 직원, 청소년지도위원 봉사자 50여 명이 참석해 추운 날씨에도 맛있는 김장김치를 담그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직접 담근 김장김치(1박스 12kg, 80박스)는 내일을 여는 학교, 산돌학교, 성가정의 집 등 관내 6개 청소년 유관기관 및 소외 청소년의 가정에 전달했다.

박정환 군산경찰서장은 “연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가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격려가 되길 바라며, 학생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라고 밝혔다.

유복근 청소년지도위원회장은 “작은 정성이나마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과 어려운 가정에 김장김치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함께 지속적으로 더 좋은 행사와 후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군산경찰서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지역 청소년의 선도·보호·지원에 앞장서서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하는 군산경찰서 협력단체로, 해마다 청소년 관련 행사와 자원봉사 등을 비롯해 사회복지시설 등에 온정의 손길을 보내고 있다.​ 


한정근 기자 (hjg20012002@hanmail.net)

- 저작권자 군산미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모바일버전회사소개독자위원회광고안내신문구독신청개인정보처리방침기사제보